송진욱 군의원, ‘제11회 경기동부권시·군의회 최우수 의원 선정’
송진욱 군의원, ‘제11회 경기동부권시·군의회 최우수 의원 선정’
양평군의회 송진욱 의원이 19일 하남시 종합복지타운에서 개최된 제11회 경기동부권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지역현안해결 분야’ 최우수 의원에 선정됐다.
송 의원은 ‘양평군 해병대전우회 지원에 관한 조례안’ 제정 및 ‘양평군 세입징수 포상금 지급 조례안’, ‘양평군 공공형 실내 어린이놀이시설 설치 및 운영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개정 등 군민의 복리증진에 필요한 다양한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였다.
송진욱 의원
또한 ‘경기동부권 공공의료원 양평군 설치 촉구’ 결의안 등을 대표발의하며 의료취약 지역인 양평군에 보건복지부 지원사업인 분만산부인과를 성공적으로 유치하는데 기여하는 등 군민의 삶에 필요한 정책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이와 더불어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들과 소통하며, 지역 내 다양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 점이 이번 의정활동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인정 받았다.
송진욱 의원은 “남은 임기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들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라는 의미로 상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 주민들의 목소리를 더욱 귀담아 듣고, 주민들의 뜻을 세심하게 살펴 더 나은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11회 경기동부권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은 매년 의욕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의원과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지원한 직원을 선정, 포상함으로써 자긍심을 고취하고 전문성을 제고해 지방자치발전에 기여하고자 추진되고 있다.